카겜, 배그 2025 통합 클랜 최강자 가린다

카카오게임즈는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국내 서비스 중인 배틀그라운드의 2025 통합 클랜 최강자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총상금 15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카카오 및 스팀 배틀그라운드 클랜에 소속된 이용자라면 누구나 SOOP e스포츠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단 클랜당 최대 2개 팀까지만 참가할 수 있으며 현역 프로 로스터 소속 선수는 참여가 제한된다.

 

2025 통합 클랜 최강자전은 다음달 6일 조 편성을 시작으로 예선은 8월9~10일, 본선은 8월16~17일에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예선/본선 경기를 통해 올라온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8팀과 스팀 배틀그라운드 8팀은 23일 펍지 성수 플레이아레나 PC방에서 클랜 최강자의 자리를 두고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최고 사양의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모니터 4대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는 본선 및 결선 경기를 온라인으로 생중계 예정이며, 대회에 열기를 더해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당일 온라인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우승 플랫폼 맞추기, 방송 중계 럭키 G코인박스 드랍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보상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결선 진출 클랜과 일반 클랜 이용자들을 초청해 특별 행사도 진행, 온∙오프라인에서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