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8월 13일 개봉을 앞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가 중독성 악마 선지(임윤아), 무해한 길구(안보현)와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CGV 단독 포토프레임을 론칭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악마가 이사왔다’ CGV 포토프레임 프로모션은 개성 넘치는 두 캐릭터들의 성격이 반영되어 제작되었다. 적극적인 볼 하트를 하고 있는 선지와 소심하게 하트를 하고 있는 길구 버전, 악마를 표현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버전까지 총 2가지이다.
바로 오늘 7월 28일(월)부터 8월 29일(금)까지 배포되는 ‘악마가 이사왔다’ CGV 포토프레임은 CGV건대입구, 계양, 김해, 김포, 대구월성, 대연, 대전가오, 대전탄방, 동래, 등촌, 마산, 명동, 부천역, 서면상상마당, 서전주, 소풍, 순천신대, 야탑, 여수웅천, 여의도, 영등포, 오리, 왕십리, 울산신천, 울산진장, 인천학익, 용산아이파크몰, 창원더시티, 청주서문, 청주지웰, 판교, 평촌, 홍성까지 전국 CGV 포토프레임 운영 지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악마가 이사왔다’ CGV 포토프레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J ENM 공식 SNS와 CGV 공식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로 오늘부터 CGV 포토프레임을 론칭하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는 오는 8월 13일(수)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