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와주식회사가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이즈칸의 ‘독 버라이어티 다이어트 2.5kg’ 제품이 올해 상반기 쿠팡 어워즈 강아지 기능성 사료 신상품 부문에서 베스트어워즈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쿠팡 로켓배송 등록 상품을 대상으로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매출과 판매량 데이터가 기준이다.
이즈칸은 2004년 국내 최초의 생육 펫푸드로 이름을 알렸으며 그동안 반려동물 영양학 박사 등 전문 연구진의 참여 아래 기호성과 기능성을 충족하는 고품질 펫푸드를 만들어왔다.
이번 수상 제품인 이즈칸 독 버라이어티 다이어트는 신선한 국내산 생닭고기를 원료로, 소화흡수율이 뛰어난 고단백질 영양 공급을 제공한다. 여기에 글루코사민과 L-카르니틴, 프리바이오틱스 같은 기능성 원료를 더해 관절 건강, 체중 관리, 장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화 펫푸드 제조시설 우리와 펫푸드 키친에서 생산된다. 우리와 펫푸드 키친은 미국 웽거사의 최신 제조 설비와 전 제품 품질 책임제를 도입해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도를 강화한 시설이기도 하다.
이즈칸 측은 “이번 수상으로 프리미엄 기능성 펫푸드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면서 반려견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