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컴백 앞두고 ‘잊혀진 계절’ 무대 1900만뷰 돌파…5년째 회자되는 전설

사진= 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과 임태경이 함께한 듀엣 무대 영상이 2,000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임영웅이 2020년 10월 16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잊혀진 계절’ 듀엣 영상은 2024년 7월 25일 기준 조회수 1,900만 회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입증했다.

 

해당 영상은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의 ‘보컬의 신’ 특집 무대 중 하나로, 임영웅과 뮤지컬 배우 임태경이 ‘잊혀진 계절’을 환상의 하모니로 소화해 감동을 안긴 장면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허밍으로 무대를 시작해, 임영웅의 감미로운 첫 소절 “지금도 기억하고 있어요, 10월의 마지막 밤을”로 보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후에도 이어지는 두 사람의 완벽한 화음은 방송 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레전드 듀엣 무대’로 회자되고 있다.

사진= 물고기뮤직 제공

한편, 임영웅은 약 3년 2개월 만에 두 번째 정규 앨범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24일 오전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IM HERO 2’의 발매 소식을 전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IM HERO 2’는 2022년 5월 첫 정규 앨범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발라드·트로트·댄스·팝·포크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임영웅 특유의 감성과 음악 세계를 한층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

 

임영웅의 정규 2집은 8월 29일(금)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공개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한주연 온라인 기자 ded06040@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