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막내아들' 아이딧, 9월 15일 정식 데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아이딧(IDID)'이 정식 데뷔일을 확정했다.

 

스타쉽은 17일 "아이딧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 잇.(I did it.)' 발매일을 9월15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아이딧은 스타쉽이 2020년 '크래비티'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자체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을 통해 결성됐다.

 

멤버는 김민재, 장용훈, 백준혁, 박원빈, 추유찬, 정세민, 박성현으로 구성됐으며, 팀명에는 무엇이든 노력으로 해내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이들의 데뷔 앨범 '아이 디드 잇.'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과 콘셉트 사진에는 이들의 방향성을 암시하는 '아이스((Ice)', '블루(Blue)', '선글리터(Sunglitter)', '워터(Water)', '굿바이브즈(Goodvibes)', '프레시(Fresh)', '에너지(Energy)' 등 키워드가 담겼다.

 

본격적인 데뷔에 앞서 아이딧은 오는 24일 프리 데뷔에 나설 계획이다.

 

스타쉽은 지난 16일 공식 소셜미디어(SNS)에 아이딧의 프리 데뷔 스케줄을 담은 타임테이블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쉽은 "파격적인 데뷔 행보를 속도감 넘치게 알린 아이딧이 어떤 정체성과 차별성을 지닌 그룹으로, 5세대 아이돌 시장에 첫걸음을 내디딜지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