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억 9천:결혼전쟁’ 우승 커플 신혜선이 21kg 다이어트 후 여름 수영복 화보를 공개, 올여름 다이어트 자극짤 원탑으로 등극했다.
신혜선은 지난 2월 21kg 감량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6개월째 감량한 체중을 유지하며 여름을 겨냥한 새로운 콘셉트의 수영복 화보를 공개한 것.
다이어트 전 74kg였던 신혜선은 동글동글하고 볼록 나온 배를 숨김없이 노출하는 등 귀여운 이미지를 어필해왔다.반면 21kg 다이어트 후에는 완벽하게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큐티와 섹시를 동시에 장착한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그동안 수영복을 입을 생각조차 하지 못했다던 신혜선은 촬영장에 준비된 수영복을 입어 본 후 “나한테 이게 맞다고?”라고 놀라워하며 “진짜 체중이 많이 빠지긴 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신혜선은 다이어트 후 많은 사람들이 요요에 대해 물어본다고도 했다. 그는 “체중 감량 후 결혼 파티와 맛집 광고, 먹방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체중이 살짝씩 오르는 경우가 있는데 쥬비스다이어트에서 알려준 방법대로 관리하니 다시 금방 내려갔다”며 “한 달에 한 번씩 무료로 제공되는 애프터 케어가 체중을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신혜선은 체중 감량 후 “저희 남편 바람난 것 같아요”며 남편과 함께 있는 자신의 뒷모습을 릴스로 올렸다. 그는 “사람들이 남편이 진짜 바람난 줄 알고 심장이 덜컹했다는 댓글을 남겼다. 저인 줄을 아예 상상도 못 했던 것 같다”며 다이어트 후 달라진 모습으로 인한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신혜선은 처음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계기가 건강한 몸을 만들어 남편과 예쁜 2세를 갖기 위해서라고 밝힌 바 있다. 신혜선은 “앞으로도 지금 체중을 그대로 건강하게 잘 유지하면서 남편과 저를 닮은 2세 계획을 본격적으로 세워보겠다”고 전해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응원을 받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