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글로벌 팬들과 생일을 함께 보낸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지난 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2025 정은지 버스데이 파티 ‘어 데이 오브 라이프’(2025 JEONG EUNJI Birthday Party ‘A Day Of Life’)’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를 통해 공연 타이틀 ‘어 데이 오브 라이프’와 공연 시각, 장소 등 상세 정보가 베일을 벗었다.
포스터에는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다양한 소품이 놓인 바닥에 앉아 화면을 올려다보는 정은지의 모습을 담겨있다. 정은지는 화이트 드레스에 헤어 리본까지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자신이 어린 시절 입고 있던 의상을 그대로 재현, 러블리하고 생기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또 정은지를 둘러싼 생일 케이크와 대본, 에이핑크 공식 팬클럽을 의미하는 고깔 모자를 쓴 판다 그림과 돌잔치를 연상케 하는 현금, 판사봉 등 귀여운 손그림의 깨알 디테일이 재미를 더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정은지의 단독 공연은 지난해 5월 서울, 6월 대만과 홍콩에서 개최한 단독 팬미팅 ‘은지의 책방’ 이후 약 1년 1개월 만이다.
2025 정은지 버스데이 파티는 오는 8월 2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오후 2시와 7시 총 2회 공연으로 개최된다.
권기범 기자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