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리니지 ‘투혼’ 사전예약 진행 → 니케 ‘오버 더 호라이즌’ 업데이트

리니지, 신규 업데이트 투혼 사전예약 = 엔씨소프트 제공

다양한 게임 신작·업데이트·컬래버레이션·이벤트 등 소식이 유저들의 플레이 재미를 높여주고 있다. 어떤 내용이 새롭게 업데이트됐는지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가 짚어봤다.

 

◆ 리니지, 신규 업데이트 투혼 사전예약

 

엔씨소프트의 PC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 리마스터가 신규 업데이트 투혼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투혼 업데이트 특전 쿠폰이 지급된다. 오는 9일 정기점검 이후 쿠폰을 사용하면 게임 내에서 특전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특전 쿠폰은 공통 보상과 서버에 따른 개별 보상으로 구성됐다. 공통 보상에는 ▲전 레벨 경험치 100% 증가 및 강화 효과를 지닌 투혼의 가호 ▲신규 클래스 투사 전용 클래스 체인지 코인 ▲성장 아이템을 하루 한 번 무작위로 지급하는 투혼의 무한 큐브 등이 포함된다.

 

리니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양손 피스트를 사용하는 만능형 근거리 클래스 투사를 새롭게 선보인다. 함께 열리는 시즌 서버 게렝은 리니지 최초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정액제 형태로 제공하는 6개월제 시즌 서버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 시즌2 업데이트 = 위메이드 제공

◆ 레전드 오브 이미르, 시즌2 업데이트

 

위메이드의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시즌2는 경쟁을 주제로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된다.

 

핵심 콘텐츠로 서버대전을 추가했다. 서버 내 여러 클랜이 함께 중간 보스를 공략하고 점령한 포탈의 수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다.

 

이와 함께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격전지, 월드보스 아우둠라, 경쟁의 검은 발키리 등 시즌 전용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시즌 전용 콘텐츠에서는 시즌 장비와 필수 능력치 경쟁의 불꽃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경쟁의 불꽃 수치에 따라 여러 단계로 구성되어 있는 경쟁의 축복과 투쟁의 축복의 상시 버프 효과가 자동으로 활성 돼 시즌 동안 캐릭터의 전투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다음달 28일까지 전사의 길 이벤트 4종을 실시한다. 매주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고 경쟁의 조각 4개를 얻으면, 시즌 영웅 동반자 경쟁의 로가울프르로 교환 가능하다.

갓앤데몬, 여름 파티 이벤트 진행 = 컴투스 제공

◆ 갓앤데몬, 여름 파티 이벤트 진행

 

컴투스는 방치형 RPG 갓앤데몬에서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대표 영웅 4종의 여름 테마 스페셜 스킨이 공개됐다. 네이버 웹툰 66666년 만에 환생한 흑마법사 컬래버 캐릭터인 프론티어 이시스와 발키리 베나는 해변에서 열리는 음악 페스티벌의 역동적인 분위기를 담아냈으며, 빛의 여신 오스타라는 태양빛 아래 해변의 청명함을, 레이스 위치 셀릿은 심해의 신비로움을 표현했다.

 

여름 파티 기간 동안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된다. 모래성 대회에서는 화면을 터치해 모래성을 높이 쌓아 포인트를 획득하고, 누적 점수에 따라 다이아, 금빛 계약서, 뜨거운 파도 선물함 등 여러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미인대회에서는 원하는 영웅을 선택해 픽업 소환을 지정하고, 일일 미션으로 획득한 응원봉 아이템을 사용해 선택한 영웅의 인기도를 올릴 수 있다. 이벤트 종료 시 인기도 상위에 오른 영웅을 선택한 이용자에게는 신족-마족 선택 상자, 전설 장비 선택 상자 등 보상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심해 잠수, 서프라이즈 보물찾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진행된다. 

니케, 오버 더 호라이즌 업데이트 = 레벨 인피니트 제공

◆ 니케, 오버 더 호라이즌 업데이트

 

레벨 인피니트는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스토리 이벤트 추가 및 니어: 오토마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복각을 통해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특수 모집에 오버 더 호라이즌 스쿼드의 SSR 니케 소라가 등장하며, 신규 스토리 이벤트 오버 더 호라이즌을 즐길 수 있다. 오버 더 호라이즌은 비행 운용 부대 오버 더 호라이즌 스쿼드에게 비행 교육을 받으러 간 카운터스 스쿼드가 최근 누군가가 방주에 물자를 밀반입 중이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며 전개된다.

 

또한 지난 2023년 9월 진행되어 높은 완성도로 호평을 받은 니어: 오토마타와의 컬래버 이벤트가 돌아온다. 오는 31일까지 고급 모집 티켓 및 OuteR: Automata 전용 모집 티켓으로 요르하 부대 소속의 안드로이드 SSR 캐릭터 2B와 A2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여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튬 2B - 요르하 비공식 수변 활동 장비 1와 A2 - 요르하 비공식 수변 활동 장비 프로토타입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두 세계관을 관통하는 컬래버 스토리 이벤트 OuteR: Automata가 오는 31일까지 또 한번 진행된다.

 

이와 함께 니어: 오토마타의 해킹 게임을 재현한 미니게임, 2B와 A2의 한정 코스튬 4종이 복각된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