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형 신예' 니나(NINA), '쇼! 챔피언'서 돋보인 물오른 무대 장악력

 

신예 솔로 아티스트 니나(NINA)가 ‘쇼! 챔피언’ 무대를 통해 신인답지 않은 여유와 존재감을 발산하며 또 한 번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니나는 첫 번째 미니앨범 'Never Afraid'의 타이틀곡 'Freeze!' 무대를 선보였다. 니나는 데뷔 이후 연이은 다양한 무대 경험으로 이날 '쇼! 챔피언' 무대에서도 한층 성숙해진 아티스트의 면모를 발산했다. 

 

이날 니나는 화이트 크롭 탑에 프린지 장식이 달린 와이드 청바지를 매치해 무대에 올랐다.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로, 니나 특유의 청량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입부의 유려한 동선과 후렴구의 날카로운 포인트 안무, 그리고 댄서들과의 정교한 합으로 역대급 무대를 완성했고, 특히 마지막 클로징에서는 단단한 눈빛과 손짓으로 무대의 정점을 찍으며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데뷔 앨범 'Never Afraid'는 세상 앞에 선 소녀의 첫걸음을 담은 당찬 선언문 같은 앨범으로 두려움을 품고서라도 멈추지 않겠다는 니나의 메시지를 고스란히 담고 있으며, 타이틀곡 'Freeze!'는 K-pop 신에 니나의 등장을 알리는 곡으로, 트렌디한 사운드 위 청량한 에너지와 당당한 퍼포먼스를 통해 이제 막 시작된 여정의 포문을 힘차게 열겠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