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리버스, 도루코와 컬래버…실속 패키지 선봬

세븐나이츠 리버스-도루코 컬래버 이미지. 넷마블 제공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도루코와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

 

넥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도루코 컬래버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패키지는 PACE 3D 모션 면도기(1개), PACE 3D 모션 4입날(2개), PACE 3D 모션 3입날(1개), 쿨링 쉐이빙폼 구성이다. 해당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 구매 시 영웅 소환 이용권 7개, 펫 소환 이용권 7개, 픽업 영웅 소환 이용권 7개, 루비 700개가 포함된 도루코 X 세븐나이츠 리버스 7777 쿠폰을 증정한다.

 

현재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정식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전설 - 에이스와 전설 - 레이첼을 제공하며, 영웅 소환 이용권 최대 20개를 제공하는 웰컴 출석 이벤트 및 10일마다 전설 영웅, 30일마다 스페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매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15일 국내 정식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층 향상된 재미를 선사한다.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