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유 퀴즈’ 출격…‘국민남매’유재석과 5년 만에 호흡

유재석과 ‘싹쓰리’ 이후 5년 만에 예능 호흡
가수 이효리.  사진 = 안테나 

가수 이효리가 ‘유퀴즈’에 출연한다.

 

18일 방송계에 따르면 이효리는 이날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에 참여했으며, 정확한 방송일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이효리가 해당 프로그램에 직접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2021년에는 이효리의 남편인 이상순이 ‘유 퀴즈’에 출연해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 바 있다. 이번에는 이효리 본인이 출연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관심이 쏠린다.

 

특히 이효리는 이번 예능 프로그램에서 오랜만에 유재석과 재회한다. 두 사람은 2020년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 프로젝트로 만난 이후 약 5년 만이다. 

 

이효리와 유재석은 SBS 예능 ‘패밀리가 떴다’를 통해 티격태격 ‘남매 케미’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20년 MBC ‘놀면 뭐하니?’에서 가수 비와 함께 혼성그룹 ‘싹쓰리’를 결성해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왔다.

 

이번 유 퀴즈 출연을 통해 두 사람이 어떤 에피소드를 나눌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효리는 1998년 핑클 멤버로 데뷔해 솔로 가수,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2013년 가수 이상순과 결혼했으며, 제주도에서의 생활을 마치고 지난해 서울로 거주지를 옮겼다.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