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앰배서더 이준호 팬사인회… “팬사랑에 심쿵”

더샘이 최근 앰버서더 이준호와 함께 ‘더샘X이준호 팬 사인회’를 성료했다.

 

이번 팬 사인회는 더샘과 이준호가 함께 더샘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이 응모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이준호가 팬들에게 먼저 다정히 인사를 건네거나 따스한 눈길을 보낼 때마다 박수와 환호가 현장을 가득 메웠다.

 

더샘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사인회가 개최된 행사장 곳곳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우선 이준호 대형 포토월을 비롯해 다양한 미공개 사진이 전시된 포토 스폿을 설치, 팬들이 자유롭게 포토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룰렛 이벤트 및 럭키 드로우를 통해 더샘의 베스트셀러인 ‘유브이 퍼펙션’,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라인 등을 증정했다.

 

이와 함께 ▲‘컨실러 명가’ 더샘의 커버 노하우를 담은 ‘커버 퍼펙션’ 라인 ▲눈 시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유브이 퍼펙션’ 라인 ▲여름철 잡티 고민을 해결해 줄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라인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젤리 블러셔’ 등 인기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테스트존을 마련해 특별함을 더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지난 2월 진행된 일본 도쿄 팬 사인회에 이어 서울에서 열린 글로벌 팬 사인회에도 많은 참여와 호응을 보내주셨다”며 “앞으로도 더샘은 글로벌 앰버서더 이준호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꾸준한 활동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지지를 얻고 있는 이준호는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 tvN 새 드라마 ‘태풍상사’를 통해 국내외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