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야외야] NC 박민우, BMW 차량 후원받는다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프로야구 NC 다이노스 주장 박민우가 차량을 후원받는다.

 

NC는 “주장 박민우가 BMW 공식 딜러사 동성 모터스로부터 차량을 후원받는다”고 13일 밝혔다.

 

2020시즌부터 시작된 NC와 동성 모터스 간의 스폰서십 계약은 올해로 6년째를 맞았다. 동성 모터스는 이를 기념해 특별히 NC 주장 박민우에게 차량 후원을 결정했다. 

 

이번 차량 후원은 구단 주장으로서 팀을 이끄는 박민우에 대한 응원과 동시에, NC와 동성 모터스 간의 깊은 신뢰 관계를 보여주는 상징적인 협력 사례로 남게 됐다. 동성 모터스는 팀에 대한 기여와 리더십을 고려해 박민우를 후원 대상자로 선정했다.

 

박민우는 1년간 BMW X4 M Competition 차량을 이용할 예정이다. 박민우가 후원받는 차량은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서스펜션 기술과 고성능 엔진을 탑재하여 강력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박민우의 그라운드 전체를 조율하는 능력과 빠른 발을 바탕으로 경기를 장악하는 모습이 BMW X4 M Competition 차량과 닮아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박상우 동성 모터스 부사장은 “구단의 리더로 팀을 이끄는 박민우 선수에게 BMW의 고성능 차량을 후원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고 전했다.

 

박민우는 “구단의 주요 스폰서인 동성 모터스를 통해 BMW 차량을 후원받게 돼 매우 감사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올 시즌 구단과 함께 동성 모터스의 발전을 위해 여러모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진수 기자 kjlf200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