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토트넘 홋스퍼가 방한하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전체 일정이 나왔다.
쿠팡플레이는 7월 30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팀 K리그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1차전, 8월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토트넘과 뉴캐슬의 2차전 일정을 13일 공식 발표했다.
먼저 선수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오픈 트레이닝이 열린다. 팀 K리그와 뉴캐슬은 7월29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팬들과 만난다. 손흥민과 양민혁이 함께하는 토트넘의 훈련은 8월2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본 경기 티켓 예매는 선예매와 일반 예매로 나뉘어 진행된다. 선예매는 쿠팡플레이 ‘스포츠 패스’ 가입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1차전은 6월25일 오후 8시, 2차전은 6월26일 오후 8시에 오픈된다. 스포츠 패스 가입자는 선예매 참여는 물론, 티켓 가격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일반 예매는 1차전이 6월27일 오후 8시, 2차전은 7월4일 오후 8시에 시작된다.
프리미엄 좌석 구매자에게는 해당 팀의 오픈 트레이닝 관람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오픈 트레이닝만 관람하고 싶은 팬들을 위해 ‘스포츠 패스’ 가입자에 한해 별도 티켓 구매도 가능하다. 1차전 오픈 트레이닝 티켓은 6월25일 오후 8시, 2차전은 6월26일 오후 8시에 각각 오픈된다.
모든 본 경기 및 오픈 트레이닝 티켓 예매는 쿠팡 와우회원 전용 혜택으로 제공된다. 티켓 구매는 오직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하다.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경기 일정 및 티켓 예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대한축구협회와 아시아축구연맹의 최종 승인을 앞두고 있다. 티켓 판매 일정 및 세부 내용은 주최 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한편 지난 시즌 잉글랜드 카라바오컵(리그컵) 우승팀 뉴캐슬과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우승팀 토트넘은 우승 트로피를 방한 때 가져올 예정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