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에스파(aespa) 리더 카리나가 올해 올해 ‘워터밤 2025’ 서울 무대에 오른다.
10일 ‘워터밤 2025’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7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서울 공연에서 카리나는 5일, 이틀째 무대에 선다.
같은 날 박재범, 후타(이민혁), 프로미스나인(fromis_9), 전소미, 엔시티(NCT) 텐, 로꼬, 이영지, 트리플에스(tripleS)와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W EDEM BOYZ)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박진영, 있지(ITZY), 청하, 케플러(Kep1er), 빌리(Billlie), 투애니원(2NE1), 엑소(EXO) 카이, 크러쉬, 이창섭, 권은비,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등이 워터밤 출연을 확정했다.
‘워터밤’은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7월26일), 속초(8월23일)를 비롯해 마닐라, 하이난, 마카오, 싱가포르, 발리, 홍콩, 호치민, 타이페이, 방콕, 두바이 등 총 13개 도시에서 글로벌 투어로 진행한다. 서울 2025 공연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린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오는 27일 새 싱글 ‘더티 워크(Dirty Work)’로 컴백할 예정이다.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