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위즈가 P의 거짓 DLC (다운로드가능한콘텐츠) ‘P의 거짓: 서곡’의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최초 공개했다.
네오위즈는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열린 소니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SOP)’ 행사에서 P의 거짓: 서곡 트레일러를 발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는 신작 타이틀, 신규 트레일러, 플레이스테이션 최신 업데이트 소식 등을 공개하는 온라인 게임 행사다.

P의 거짓: 서곡은 본편 P의 거짓의 프리퀄(시간상 앞선 이야기)로, 전작에서 펼쳐진 운명적인 사건의 실마리를 찾는 과정이 담겨있다.
이날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겨울이 찾아온 도시, 광활한 설원 등을 배경으로 새로운 무기, 전투 기술 그리고 보스가 등장했다. 이색적인 음악과 함께 냉혹한 비밀을 파헤쳐가는 플레이어의 모습이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엔 올여름 출시를 알렸다.
최지원 P의 거짓 총괄 디렉터는 “P의 거짓의 결말은 사실상 새로운 시작에 불과했다”며 “P의 거짓: 서곡은 본편 세계관의 과거와 현재를 모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출시 전 막바지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P의 거짓: 서곡은 스팀 및 엑스박스에서 위시리스트 등록이 가능하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