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마이 아티 필름’ 연기 도전…이동휘 만난다

사진=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 배우 이동휘와 호흡을 맞춘다.

 

8일 Mnet ‘마이 아티 필름’(MY ARTi FILM) 측은 추가 라인업을 공개하며 그룹 카리나의 합류를 알렸다.

 

‘마이 아티 필름’은 영화 속 주인공이 된 ‘최애’ 아티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시네마틱 퍼포먼스 콘텐츠. 매 에피소드마다 다른 K팝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연기와 어우러진 퍼포먼스를 선뵌다.

 

카리나는 ‘마이 아티 필름’을 통해 누아르 액션물에 도전장을 내민다. 조직의 보스에 맞서는 ‘걸크러쉬’ 캐릭터로 분해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을 찾을 카리나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해당 편에는 배우 이동휘가 출연해 카리나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카리나는 “평소 즐겨 보기만 했던 누아르 액션물의 주인공이 되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 재밌었다”며 “시청자 여러분도 저의 새로운 모습을 예쁘게 봐주시고 재밌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카리나는 2020년 그룹 에스파 멤버로 데뷔했다. 가수의 본업은 물론 광고, 예능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대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Mnet ‘마이 아티 필름’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Mnet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 에피소드 본편을 공개한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