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 엘타워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디오디아2.0'이 리뉴얼 오픈 2주년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디오디아 식사권, 20% 할인권, 10% 할인권, 골프연습장 이용권, 햄릿 연극 티켓, 와인 한 병, 와인카드 등 다양한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앞서 리뉴얼을 단행한 디오디아2.0은 총 11개의 소형, 중형, 대형 룸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형태의 모임이 가능하다. 또 가족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많이 이용되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여유로운 좌석 배치로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더불어 내부 요리 경연 대회를 펼쳐 높은 점수를 받은 요리에는 왕관 표시를 해주는 등 신메뉴 개발을 위한 부단한 노력을 통해 매월 새로운 메뉴와 다채로운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리뉴얼 이후 꾸준히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와 임산부 50% 할인, 명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통해 호텔보다 만족도가 높은 뷔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