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너무너무 기대…” 팬 ‘여기’서 만날 생각에 ‘심쿵’

아이브 장원영이 오랜만에 국내에서 팬들과 만날 생각에 설렘을 드러냈다.

 

사진=유튜브 ‘IVE’

지난 19일 아이브 공식 유튜브 ‘IVE’에는 ‘[IVE ON] 2nd FANMEETING 'MAGAZINE IVE' BEHIND’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장원영은 국내 팬미팅을 앞두고 탈의실에서 “안녕”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그는 “오늘은 팬미팅 날의 D-Day입니다! 너무너무 기대했던 날이기도 하고 또 뭔가 월드 투어 하다가 오랜만에 한국에서 공연하는 날이라 다이브가 빨리 빨리 보고 싶네요”라며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팬미팅 무대로 향하며 장원영은 “우리들의 VCR이 나오고 있습니다! 열심히 찍었는데 저도 아직 못 봤어요”라고 알렸다. 곧 멤버들은 팬덤 다이브의 함성을 받으며 무대에 올랐다.

 

한편, 장원영이 소속된 아이브는 데뷔와 동시에 국내를 넘어 해외 유수의 글로벌 매체들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았다. 데뷔 2주 만에 미국 빌보드(Billboard)에 진입한 것을 시작으로 영국 음악 매거진 ‘NME’ 선정 ‘2022 K팝 베스트 송 25(The 25 best K-pop songs of 2022)’에 ‘애프터 라이크’ 4위, ‘러브 다이브’ 6위로 이름을 올렸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