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발렌타인데이 맞아 다양한 이벤트 준비

48종 고급 와인을 글라스로... 프리미엄 와인바 ‘비노탭 시에나’

최근 서울 명품거리 청담동에 자리잡은 복합문화공간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이 강남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새롭고 퀄리티 높은 음식과 와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젊은 세대들에겐 더 시에나 라운지의 레스토랑과 와인바는 ‘꼭 먹어봐야 할 청담 맛집’, ‘연인과 꼭 가봐야 할 프리미엄 와인바’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이 지난 22일부터 지하 1층에서 운영 중인 와인바 ‘비노탭 시에나’에서 시작한 ‘해피아워’ 이벤트는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비노탭 시에나는 원하는 와인을 100ml 단위에 글라스로 즐길수 있는 와인바다. 48종에 글라스와인을 보유하고 있고, 전문 소믈리에의 추천을 받을수있다.

해피아워 이벤트는 월요일부터 목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48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이용할 수 있는 탭 카드를 10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에게 선별된 돼지고기로 가공한 비어햄, 모타델라, 살라미 등으로 구성된 샤퀴테리를 무제한 제공한다. 

 

비노탭 시에나에서 제공하는 와인 서비스는 특별하다. ‘오퍼스 원’이나  ‘샤또 오브리옹’, ‘사시까이아’ 등 다양한 고급 프리미엄 와인들을 잔으로 테이스팅을 해볼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

 

국내 어느 곳에서도 이런 고급 와인들을 잔으로 마실 수 있는 곳은 찾아보기 힘들다는 게 와인전문가들의 전언.

 

게다가 최근에는 기존 24종 와인 디스펜서에 24종의 와인 디스펜서가 추가로 설치돼 국내에서는 최대 수량의 고급와인 48종을 한 자리에서 글라스와인으로 경험할 수 있어 차별성이 돋보인다.

 

프리미엄 와인을 다양하게 잔으로 마셔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비노탭 시에나’의 해피아워 이벤트는 더없이 좋은 기회다.

하창원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소믈리에 팀장은 "평소 저희 와인바를 즐겨 찾으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리미엄 와인을 제공할 수 있어서 자부심이 컸으며, 이번 해피아워 이벤트를 통해 더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더 뿌듯하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발렌타인데이 등 특별한 날에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을 떠올리실 수 있도록 서비스 향상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어 "비노탭 시에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가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저녁 7시부터 ‘와인 블라인드 테이스팅 콘테스트’를 실시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블라인드 테이스팅 콘테스트’는 참가비 5만원이다. 참가자는 당일 비노탭 시에나 고객 중 참가신청서를 낸 선착순 8명을 선정해 진행한다. 프리미엄 1종을 포함한 3종의 글라스 와인이 제공되며 와인 품종과 생산 지역을 맞추는 이벤트다.

 

와인 3종의 품종과 생산지역을 맞추는 이벤트로서, 점수에 따라 더 시에나 리조트 숙박권, 20만원 더 시에나 상품권, 10만원 더 시에나 상품권, 와인 1병 등이 주어지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더 시에나  캔들이 제공된다.

 

와인 블라인드 테이스팅 콘테스트는 이후 매주 토요일 저녁 7시에 비노탭 시에나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3층에 위치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벨라비타’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2월 14일, 이틀 동안 디너와 함께 고급 와인 3종을 페어링 서비스 한다.

 

함께 페어링 되는 와인은 키르 로얄, 투 핸즈 섹시 비스트, 발비 소프라니 브라케토 다퀴 등이다. 화이트 데이인 오는 3월 14일 이틀 동안에도 같은 페어링 서비스를 진행한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