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X뷔, '웨딩 네컷' 비하인드 '심쿵'…"이쁘게 나왔더라"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방탄소년단(BTS) 뷔와 함께 촬영한 뮤직비디오 영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이지금 [IU Official]’

28일 유튜브 ‘이지금 [IU Official]’에는 ‘[IU TV] 멋진 결과물과 건강을 맞바꾼 날’이라는 제목의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아이유와 뷔는 함께 스티커 사진 컨셉의 스틸을 촬영하면서 “이거 진짜 스티커 사진 같아”라며 신기해했다. 아이유가 “우리 이거 잘 찍을 줄 몰라가지고”라면서 “잘 못 찍는 콘셉트로 할까?”라고 하자 뷔는 “웃으면서”라며 호응했다. 그는 “진짜 인생 네 컷이라 생각하는데?”라면서 촬영에 몰입했다.

 

이어 촬영을 마무리하며 뷔는 “누나 잘 나왔어”라며 “누나 이쁘게 나왔다”라고 덧붙여 설렘을 유발했다. 아이유는 내일 녹음을 진행할 에정이라면서 “이거 지금 한 세 번 미룬 거야. 계속 아팠어갖고 밀려 있거든”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유의 월드투어 콘서트 티켓 오픈은 온라인 예매처인 멜론 티켓을 통해 25일 밤 8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가 선예매, 29일부터 2월 29일까지 1-2회차, 29일부터 3월 7일까지 3-4회차 일반 예매가 각각 나눠 진행된다. 상세정보는 소속사 공식 채널 및 예매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