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더리브 스위트엠, 잔여세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중

경남 고성 ‘고성 더리브 스위트엠’이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실시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2층~지상20층 6개동 총 435가구, 전용 84㎡ 및 116㎡의 중대형 타입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고성 더리브 스위트엠’은 단지 인근으로 33번 국도가 가깝고, 고성 IC를 통해 대전, 진주 등 타 지역과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송학고분로를 통해 고성읍내도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CGV고성점, 고성군스포츠파크, 고성야구장, 고성군국민체육센터, 송학고분군, 고성박물관 등 인프라도 위치한다.

 

추진 중인 남부내륙철도 수혜단지로 고성역이 개통되면 서울 및 수도권까지 2시간대 이동이 가능해지며 인근의 옛 고성공설운동장이 힐링공원 속 어린이도서관과 주차시설로 조성예정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용적률 199%에 남향위주로 배치된 단지로 전용 84㎡A와 116㎡ 등 2개 형은 각각 판상형 4bay와 4.5bay로 채광성과 일조성을 높였다. 전용 84㎡B는 거실-주방 일체형 타워형 구조로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했으며 알파룸, 베타룸,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단지 내 실내골프장, 북카페, 멀티룸을 비롯해 선큰가든, 어린이놀이터, 유아놀이터, 어린이집 등 커뮤니티시설까지 갖췄다. 

 

단지 내에는 대기전력차단시스템, 세대내 및 공용부 LED조명, 스마트 월패드, 원격검침시스템, 고화질CCTV를 갖췄다. 단지 내 전기차 충전소와 무인택배시스템을 도입했으며 확장형 주차장을 전체 주차장의 36%를 적용했다. 또 210mm 콘크리트 슬래브를 적용했다.

 

또한 향후 입주자모집공고상 공급금액이하로 할인해 분양되는 경우 기존에 계약했던 계약자들에게도 동일한 금액으로 소급해 적용되는 것을 보장하는 계약안심보장제를 실시한다.

 

계약금 분납제, 중도금 60%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분양 후 전매도 가능하다.

 

대한토지신탁의 개발신탁 방식으로 대한토지신탁이 시행을 맡고 도급순위 39위의 이테크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고성 더리브 스위트엠’의 견본주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