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락실2’ 돌아온 이은지, 예능감 물 올랐네 [TV핫스팟]

코미디언 이은지가 ‘뿅뿅 지구오락실2’ 첫 방송부터 맏언니다운 예능감으로 꽉 찬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2'의 첫 방송에서는 시즌 2의 론칭 기념 파티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K-드라마 왕국 세계관의 드라마 캐릭터 선택 순서를 정하기 위한 랜덤 플레이 댄스 배틀이 시작됐다. 이은지는 '쌔삥'부터 'ANTIFRAGILE', 'Shut Down'까지 완벽하게 랜덤 플레이 댄스 배틀을 해내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뽐냈다.

 

이어 이은지는 K-드라마 왕국 세계관의 드라마인 ‘도깨비’의 지은탁으로 변신, 놀라운 싱크로율과 디테일한 성대모사로 세계관 장인답게 완벽하게 세계관에 몰입했다.

 

핀란드에 도착한 멤버들과 이은지는 핀란드 가정식을 걸고 ‘줄줄이 말해요’ 게임을 시작, 쌍기역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말해야 하는 상황에 이은지는 "까시"라고 오답을 말하며 제작진과 멤버들에게 폭소를 안겼다.

 

이은지는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MZ 세대다운 솔직 담백한 입담과 탁월한 예능감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믿고 보는 ‘대세 예능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 최근 라디오 DJ로 발탁되어 재치 있는 입담과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한편, 이은지가 출연하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