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용전기수술기 ‘덴서티’ 출시
제이시스메디칼이 범용전기수술기 ‘덴서티(DENSITY)’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덴서티는 6.78MHz의 고주파 전류를 피부에 전달, 피부전기저항으로 열을 발생시키고 조직을 응고시키는 범용전기수술기다. 신제품에는 시술자가 장비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임피던스 및 피부 온도 측정 기능, 냉각 가스로 팁의 온도를 빠르게 낮추는 쿨링 기능이 탑재돼 있다.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선정
클래시스의 리프팅 브랜드 ‘슈링크 유니버스’ 시리즈가 최근 ‘2023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시상식에서 레이저 리프팅 의료기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업종별로 소비자가 직접 추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번에 선정된 슈링크 시리즈는 근건막층(SMAS)에 강력한 하이푸(HIFU) 에너지를 전달, 신체부위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 리프팅 기기다. 특히 ‘슈링크 유니버스’는 한층 향상된 시술 속도 및 효과로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는 국내 론칭 1년 만에 누적 장비 판매 대수 1100대를 돌파했다. 올해는 슈링크 유니버스 모델에 배우 고민시(사진)를 발탁,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