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가 무서워하는 연예인 1위가 이 사람?…‘의외의 대답’

코요태 멤버 신지가 자신이 가장 무서워하는 연예인으로 김종민을 뽑았다.

 

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신지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신지는 김종민이 평소 주장하는 ‘환불원정대(엄정화·이효리·제시·화사)보다 신지가 더 무섭다’는 발언에 대해 “그분들은 자주 볼 수 없지 않냐. 저는 항상 옆에 있으니까 뭔가 잘못했을 때 직접 혼을 낼 수 있다 보니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다”며 “김종민 씨가 화내는 모습을 가장 많이 본 사람도 저고, 제가 화내는 모습을 가장 많이 본 사람도 김종민 씨니까 서로 무섭다”라고 말했다.

 

이에 허경환 어머니는 “김종민은 항상 웃고 있는데 언제 화를 내는 거냐”고 물었고 신지는 “화를 잘 안 낸다. 근데 ‘왜 화를 내지?’ 싶을 때 화를 낸다”며 “평소에 쌓아뒀다가 한순간 터뜨리는 스타일”이라고 답했다.

 

또 신지는 본인이 제일 무서워하는 연예인으로 김종민을 꼽았다. 신동엽 또한 “(김종민이 화내면) 무서울 것 같다. 왜 화내는 지 말을 안하고 ‘어? 어?’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신지는 “일단 김종민은 화가 나면 얼굴이 빨개지는 타입이다. 본인이 화가 난 상태인데 문장으로 표현이 잘 안되니까 답답해하면서 화를 낸다. 평소에도 (말이) 잘 안나오는데 화나면 정리가 더 안 되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터트렸다.

 

이에 딘딘 어머니는 “그 모습 보면 웃음 안 나오냐”고 물었고 신지는 “진짜 화났을 때는 얌전히 있어야 한다. 말 한마디 잘못하면 큰일난다”고 답했다.

 

김유진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