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하현상이 세 번째 EP 발매 일자를 공개했다.
하현상은 11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EP ‘Calibrate (캘리브레이트)’의 발매 일자가 적힌 무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 따르면 하현상은 오는 21일 오후 6시 ‘Calibrate’로 싱글 ‘불꽃놀이’ 이후 약 4개월 만에 컴백한다. 특히 발매를 확정한 21일은 하현상이 싱글 ‘Dawn (던)’으로 데뷔한 지 1400일 되는 날로 그 의미가 깊다.
영상 속 부드러운 바람과 손짓 사이로 하늘거리는 금빛 갈대는 ‘Calibrate’가 선사할 독보적인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특히 영상 하단에는 컴백 준비를 알린 지난 8일부터 오는 21일까지의 숫자가 분 단위로 빠르게 바뀌며 묘한 긴장감까지 더했다.
‘Calibrate’는 악기에 저장된 세팅 값을 초기화하는 버튼의 이름을 의미한다. 하현상은 이번 앨범에도 역시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Calibrate’란 의미대로 처음으로 돌아가겠다는 마음을 충실하게 그려냈다. 이로써 하현상은 또 한번 독보적인 존재감을 굳힐 전망이다.
올해 다수의 앨범 발매와 드라마 OST 참여 등 열일 행보를 이어오며 본인만의 음악적 세계를 완성한 하현상이 이번 ‘Calibrate’로 팬들에게 어떤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하현상의 세 번째 EP ‘Calibrate’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웨이크원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