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11월 분양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가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단지는 천안아산역(KTX, SRT)이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 서울까지 40분대에 도달이 가능하며, 지하철 1호선 아산역 이용 또한 편리한 등 더블 역세권을 이루고 있다.

 

2022년 개통 예정인 아산청주고속도로 등 편리한 도로교통망도 확보돼 있으며 국도21번, 43번, 경부고속도로 등 우수한 도로교통망을 바탕으로 시내 진출입이나 주요 수도권 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이마트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펜타포트점 등의 쇼핑시설이 풍부하며, 천안불당 신도시의 생활권까지 공유할 수 있다. 주위에는 삼성 디스플레이, 천안 제3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이 있다.

 

내부는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4Bay 평면 구조에 전 실이 남동향, 남서향 등 남향 위주로 배치가 됐다. 또한 동과 동 사이의 간격을 확보했으며 내부에는 넉넉한 수납공간도 함께 제공한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는 지하5층~지상48개층, 총 4개동에 오피스텔 914실로 구성된다. 전매제한이 없으며 청약통장 없이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