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가수 겸 배우 정지훈(비)가 클래스가 다른 춤 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1일 정지훈은 자신의 틱톡(TikTok) 계정을 통해 챌린지 영상을 공유했다.
영상 속 정지훈은 편안한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서 15초간의 짧은 댄스를 보여주었다. 정지훈의 큰 키와 피지컬이 보는 이의 눈길을 끌었다. 무대 위 정지훈의 모습을 그리워하던 팬들은 그의 댄스 영상에 반가움을 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각국의 팬들이 남긴 다양한 언어의 코멘트는 정지훈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입증시키며 눈길을 끌었다.
정지훈은 최근 네이버 TV 채널 ‘Rain(정지훈)’을 오픈하고 공식 콘텐츠 ‘LET IT 비’의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홈 트레이닝을 주제로 한 이 영상에서 비는, 집에서도 충분한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했다. 정지훈의 10kg 감량을 도운 것으로 알려진 영상 속 운동법은, 자기관리의 대명사임을 증명하며 완벽 몸매와 함께 화제를 모았다.
정지훈의 공식 영상 콘텐츠 'LET IT 비'는 네이버 TV V LIVE의 Rain(정지훈) 채널과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의 공식 유튜브 채널 OOTV(오오티비)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정지훈 틱톡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