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이병헌 친동생이자 배우 이지안이 승마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오늘(6일) 이지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년 만에 드뎌 다시 start! 너무 오랜시간 참아왔던 나의 본능이 다시 되살아난 날~역시 몸은 기억을 하고있었구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승마 #승마인 #애마부인 #start #살아있음을느낀다 #본능적으로 #에너지뿜뿜 #신나죽음 #말달리자 #몸이기억해 #happy #말타는여자 #당근 #빼빼로게임 #따라하면안돼요 #볼빨간사십대 #뭉콩룽옹밍”라는 해시태그도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지안이 승마를 하며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능숙하게 말을 다루는 모습이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지안이 출연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가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이지안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1366,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 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