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과 트와이스의 모모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을 목격했다는 인터넷 게시글이 화제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서 누리꾼은 ‘김희철과 모모가 손을 잡고 있는 영상’이라는 게시글을 게재했다. 누리꾼은 "그 영상보고 사귄다고 확신했었는데, 결국 인정 기사 떴다"며 놀라워했다.
해당 영상은 김희철이 지난 2018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모와 함께 찍은 영상을 올린 것. 당시 이들의 팬들은 이 영상을 두고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있다가 촬영이 시작되자 손을 얼른 뺐다"고 주장하며 두 사람 사이를 의심했다.
더불어 김희철과 모모를 쿄토에서 목격 했다는 일본인의 목격담도 다시 화제가 됐다.

한 누리꾼은 한 일본인의 트위터 비공계 계정에 두 사람의 목격담이 올라왔다고 밝혔다. 해당 일본인이 자신이 일하는 가게에 김희철과 모모가 함께 왔다는 글을 게재했다.
또 김희철이 지난 2017년 추석 연휴 때 친구들과 교토를 방문했고, 신타나베 역에서 친구들과 사진을 찍은 것을 함께 여행한 다른 친구가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고 전했다. 모모의 고향집은 신타나베 역에 인접한 교타나베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당시 모모는 자신의 SNS에 고향집에 방문에 기쁘다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