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클랑, 5일 정오 'See you again' 발매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가수 클랑(Klang)이 오늘 5일 정오(낮12시)에 두 번째 싱글 ‘See you again’을 발매한다.

신예 실력파 보컬리스트 클랑이 두 번째 싱글 ‘See you again’을 발매하여 대중 앞에 설 예정이다.

독보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알려진 신인 여가수 클랑이 오늘 5일 정오(낮12시)에 두 번째 싱글 ‘See you again’을 발매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요와 팝을 넘나드는 음색으로 드라마 OST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가수 클랑은 SNS에 커버곡 영상을 발표하는 등 팬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이어왔다.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라이브 위주의 공연을 통해 스스로 팬들을 만나는 기회를 만들어 왔으며, 괴물 보컬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클랑의 두 번째 싱글의 타이틀곡 ‘see you again’은 연인과 헤어진 후 상대방을 잊지 못하는 복잡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알려졌다. 특히 세련되고 그루브 감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R&B 곡으로 클랑의 음색이 더욱 돋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보컬리스트 클랑은 지난 1월 26일 데뷔앨범 'The wanted'를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가요계 활동을 시작하였다.특히 국내 데뷔에 앞서 일본에서의 싱글앨범을 발매와 활동을 통해 실력을 검증받은 클랑은 앞으로의 활동이 크게 기대되는 유망주로 꼽히고 있다.

한편, 클랑은 오늘 5일 정오(낮 12시)에 두 번째 싱글 ‘See you again’을 발매하여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