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닮은 프라이빗 부띠크 오피스텔 '빌레오션' 분양

[조원익 기자] 호텔의 내외부 디자인을 닮은 프라이빗부띠끄 오피스텔인 ‘빌레오션’이 부산시 해운대 중동에 들어선다.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에 들어서는 빌레오션은 지하 2층, 지상 13층 전용면적 24㎡~29㎡ 규모의 92실 오피스텔과 상가로 구성되어 있다. 이 오피스텔은 에스디엠글로벌㈜이 시행을 맡았고 영진종합건설㈜이 책임 시공, 국내 1위 신탁사인 한국자산신탁이 자금관리를 안전하게 한다.

빌레오션은 호텔을 연상케 하는 외관이 특징으로 와이드 시스템창호, 커튼월, 고급석재 등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해운대의 스카이 라인을 고려해 오피스텔의 매스를 분절했고 복합 휴게 및 파티 공간인 스카이파크를 오피스텔 상단에 갖췄다.

스카이파크에는 2면 개방 커튼월로 최상의 파노라마 뷰를 제공하는 고급 휘트니스 센터, 지붕층에 설치된 썬베드, 옥외 자쿠지, 파티가든, 바베큐장, 옥상정원 등을 갖췄다. 또 조망과 채광을 고려한 와이드한 평면구조와 명품스타일 마루시공, 최고급 마감재 및 빌트인 가전가구 등 럭셔리한 단위세대로 구성된다. 또한 수납공간 및 개방감 극대화를 위해 천정고가를 기본 2.4m에 우물천정을 포함해 2.6m까지 높여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별도의 가구 구입이 불필요 하도록 풀퍼니쉬드(Full Furnished) 시스템을 도입하고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전기쿡탑, 전자식 비데, 천정형에어컨, 책상, 옷장 등 입주시 생활에 가능한 편의제공 옵션 일체를 분양가에 포함해 기본으로 제공한다.

해운대 중동 ‘빌레오션’은 부산 지하철 2호선 중동역에 인접해 있고 버스정류장과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좌동순환로를 이용하면 부산, 울산 방면의 경부고속도로 접근이 쉽고 해운대순환도로 방면 진입도 용이하다. 또 해운대 해수욕장과 달맞이길(문텐로드) 등이 약 150m 거리에 불과하고, 해운대 센텀시티, 동부산관광단지, 로데오아울렛, 이마트, 주민센터, 우체국, 보건소 등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빌레오션’홍보관은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이다. wick@sportsworldi.com

사진=해운대 중동 ‘빌레오션’ 투시도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