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학개론' 진혁, 오늘부터 남친짤 종결자로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진혁이 여성 팬들을 설레게 하는 ‘남친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진혁이 지난 주 첫 공개된 온스타일 웹드라마 '뷰티학개론'에서 ‘고난’ 역을 맡아 귀여운 사투리와 똑 부러지는 매력을 뽐내며 ‘러블리 설명충’으로 거듭났다. 이 가운데, SNS를 통해 공개한 사진들로 인해 수많은 여성 팬들의 ‘남친짤’ 주인공으로 등극한 진혁에게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속 진혁은 편안한 옷차림과 일상 생활에서 촬영한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마치 실제 남자친구인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남친짤’의 정석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오뚝한 콧날과 짙은 눈썹, 보조개까지 어우러진 완벽한 비주얼은 여성 팬들의 사진 수집 욕구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는 후문.

한편 어제(15일) 공개된 '뷰티학개론'에서 진혁(고난 역)은 좋아하는 여자의 연락을 애타게 기다리는 등 짝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설렘을 더했다. 또한, 매 상황에서 추리 삼매경에 빠지는 귀여운 모습으로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진혁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 공개되는 웹드라마 '뷰티학개론'에 출연 중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