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박지성 특집, 이번 게임은 몸 풀기?…제대로 준비중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SBS ‘런닝맨’에 박지성을 출연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는 예고편에 불과하다?

SBS '런닝맨' 측은 오는 10일 열리는 ‘2016 아시안 스마일 컵 인 차이나’와 함께 프로그램 녹화를 하지만 이는 박지성 특집 방송이 아니라는 것. 런닝맨 임형택 PD는 "박지성이 주최하는 2016 아시안 스마일 컵 경기에 초대 받은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이 경기는 박지성 특집으로 진행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2016 아시안 스마일 컵은 배우 송중기를 비롯해 전 현직 축구선수 이동국, 김동진, 김재성, 이천수, 이충성, 장현수, 정대세, 지소연, 한국영 등이 초청됐으며 이들이 전부 ‘런닝맨’에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졌다. 앞으로 ‘런닝맨’은 박지성 특집을 제대로 구상중이라니 더욱 추후 방송 계획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2016 아시안 스마일 컵 인 차이나’는 오는 10일 중국 상하이 홍 커우 경기장에서 개최되며 SBS Sports와 중국 드래곤TV를 통해 한국과 중국에 생중계되며, 관련 내용이 포함된 ‘런닝맨’은 17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될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