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일드44' 첫 시작부터 강렬하다… '충격의 44초' 예고편 공개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충격적인 진실을 보여줄 추적 실화 스릴러 ‘차일드 44’가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할 '충격의 44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어린 아이와 여자를 대상으로 무자비한 살인행각을 벌여 전세계를 경악케한 '희대의 살인마' 안드레이 치카틸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차일드 44’는 완벽한 국가에서 사라진 44명 아이들의 사건 이면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면서 밝혀지는 충격적 진실을 다룬 작품이다. 스토리만으로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하는 ‘차일드 44’가 베일에 싸여 있던 진실을 '44초' 분량으로 담은 '충격의 44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순진무구한 아이의 모습 위로 "오늘로 44명… 아이들은 사라지고 모두가 침묵했다!"라는 강렬한 카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빼앗는다. 이어 자신의 아들이 살해당했다고 울부짖는 여자와 살인은 존재하지 않으며 이는 사고일 뿐이라고 반박하는 이들의 모습에선 대체 무슨 이유로 이러한 상황이 벌어졌는지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비슷한 사건이 발생했다는 것을 깨닫게 된 비밀요원 '레오'(톰 하디)가 "이젠 끝내야 해!"라며 다짐하는 대사에서 앞으로 그에게 어떤 일이 펼쳐질지, 그를 기다리고 있는 진실이 무엇일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격렬한 맨몸 액션부터 스케일 있는 전쟁 장면이 쉴 새 없이 이어져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범죄 없는 국가에서 살해된 44명의 아이들의 진실을 찾아나선 비밀 요원의 고군분투기를 다룬 추적 실화 스릴러 ‘차일드 44’는 5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