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스타일 포 유’ 김희철·구하라·소유·하니, 뭉쳐놓으니 ‘기대만발’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오는 4월 5일 첫 방영되는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MC로 나선 슈퍼주니어 김희철, 카라 구하라, 씨스타 보라, EXID 하니의 완벽한 조합이 돋보이는 이미지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MC 4인의 독특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익살, 시크, 섹시한 포즈와 표정이 그들이 보여줄 프로그램 속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것.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어 스타일 포 유’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MC 4명의 독특한 매력과 프로그램의 특색이 잘 드러나 있다. 김희철, 구하라, 보라, 하니의 스타일리시한 변신에 시청자들의 호기심과 기대가 가히 폭발적이다. MC들의 매력과 신선한 스타일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전 제작진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첫방송을 앞둔 포부를 밝혔다.

첫회 방송에서는 네 MC들의 ‘스타일리시트 없이’ 지낸 1주일의 미션의 베일이 상세히 벗겨질 예정이다.

한편,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는 전 세계 시청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쌍방향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쇼. 오는 4월 5일 밤 11시 55분 첫 방송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