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명리조트 변산에선 민족의 대명절을 맞아 설 연휴 2월18일부터 20일까지 가훈·덕담 써주기를 진행한다. 리조트 로비에서 무료로 가훈 등을 써주며 현장접수로 신청할 수 있다. 연휴기간 로비와 프런트에서 직원들이 한복을 차려 입고 고객들을 맞이한다. 프런트에서는 입실 고객대상으로 송편을 나눠줄 예정이다. (063)580-8705
소노펠리체는 19일 설 당일에 딱지왕 선발대회와 가족노래자랑을 진행한다. 딱지왕 선발대회는 오후 5시 노블리안동에서 열리며 선착순 8팀 접수를 받는다. 1팀 구성은 3명까지만 참가할 수 있다. 가족노래자랑은 소노펠리체 디아만떼 홀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10팀 접수를 받는다. 우승팀, 참가팀에게 풍성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명리조트 제주는 ‘복주머니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비에서 한복을 차려 입은 직원이 고객들에게 복주머니를 선물한다. 그 복주머니 내에는 식음료 무료권 및 할인권이 들어있다. 18일부터 20일까지 A동 로비에서 진행된다.
이밖에도 대명리조트 양평, 거제, 솔비치 호텔&리조트, 델피노 호텔&리조트, 엠블호텔 여수등 각 사업자에서는 설 연휴기간 제기차기, 윷놀이, 투호던지기, 연날리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 체험 존을 운영한다. 특히 델피노에선 18일 오후 7시 해송홀에서 가족 윷놀이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myk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