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수익형 호텔 ‘평택 라마다호텔’ 희소가치 높아 인기

 

<대기업 투자, 미군기지 이전 수요 비해 호텔 부족 비상…총 302개 객실 분양>

평택시 고덕 산업단지에 삼성전자와 LG공장 등의 입주가 확정 됨에 따라 신도시 자족기능이 극대화 될 전망이다. 포승 국가산업단지를 비롯 현곡 지방산업단지, 평택 브레인시티, 발안 일반 산업단지 등 각종 개발이 평택을 중심으로 집중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평택은 2016년부터 인구의 지속적인 유입이 예상되고 2020년에는 동남아 국제 산업 비즈니스 대표 도시로 탈바꿈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KTX 와 GTX, 서해안 고속도로 등 광역 고속 교통망 형성까지 더해져 국내는 물론 해외 바이어들의 방문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미군 부대 확장 이전으로 인해 관광객 수요까지 더해져 평택 호텔수급에 비상등이 켜졌다는 말도 들려온다. 전문가들은 “현재 특급 호텔이 전무한 상황에서 입지 좋은 곳의 수익형 호텔은 사막 한가운데 있는 오아시스 같은 투자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고 입을 모았다.

이런 가운데 경기도 평택시 평택항 인근 포승산업단지 내에 원덤그룹이 지하 4층~지상 18층, 총 302개 객실 규모의 ‘평택 라마다호텔’을 분양해 화제다.

평택 라마다호텔은 라마다 브랜드 명성답게 레스토랑, 연회장 등 각종 특급부대시설은 물론 18층 옥상 하늘정원에는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는 시설이 준비돼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전 객실은 테라스를 설치 하여 투숙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품격 마사지룸과 피트니스&사우나 시설이 투숙객의 피로를 풀어줄 예정이다. 품격 있고 세련된 외관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바다 조망이 가능한 것도 눈 여겨 볼 만하다.

특히 연 15일 무료숙박과 국내 호텔체인 연계 이용 혜택은 물론 제주도, 강원도, 송도 등 기타 제휴된 골프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 대출에 잔금대출을 분양가의 60%까지 실시한다.

교통편도 좋다. 수도권고속철도 KTX(수서~평택) '지제역' 설치를 확정, 경부선 전철을 이용하는 인근 지역 승객들이 지제역에서 KTX로 환승할 수 있도록 했다. KTX 지제역이 들어올 경우 평택에서 서울 강남 수서까지는 약 21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대기업 투자와 미군기지 이전에 따른 배후수요가 겹치면서 평택이 수도권내 최고의 호텔투자 유망지로 급부상하고 있다”면서 “60% 대출을 받을 경우 연 12.5% 수익률이 확정되기 때문에 수익형 호텔의 인기는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평택 라마다호텔은 2016년 준공예정이며 모델하우스 방문 시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이 밖에 라마다 호텔은 현재 속초라마다, 정선라마다, 제주강정라마다, 제주성산라마다, 마곡라마다를 분양 중에 있다. 분양문의 1661-4216. 스포츠월드 비즈팀 biz@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