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시장에 변화가 일고 있다.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 되는 흐름 속에서 비교적 안전하면서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투자처에 뭉칫돈이 몰리고 있다.
이런 부동산 시장 투자처들 가운데서도 수익형 호텔 상품이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연예인들의 투자도 몰리는 상황이다. JYJ 김준수가 투자한 제주 서귀포 토스카나 호텔이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는 등 많은 연예인들이 수익형 호텔에 투자를 하고 있다.
현재 제주 데이즈 클라우드, 제주 하워드 존슨· 속초 라마다· 제주 위드호텔· 명동 르와지르 호텔이 분양 중이며, 이 중에서도 관광객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제주도 내에 거대한 개발호재 프로젝트 사업지와 가까운 위치에 접해있는 제주 데이즈 클라우드가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제주 데이즈 클라우드의 1차 사업인 제주 데이즈 호텔은 3주 만에 완판이 됐을 정도로 기대를 모았으며 최근 강남 투자자들의 큰 관심 속에 2차 분양을 시작한 상태다.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체인호텔을 소유한 윈덤 호텔그룹 소유의 데이즈 호텔은 수익률 최저 11%를 10년 확정 보장하는 안전한 수익 구조와 윈덤 호텔 그룹 소유 호텔 중 전세계적으로 가장 선호되는 브랜드가 강점이다.
특히 제주도 관광객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중국에서만 125여 개의 데이즈 호텔이 운영되고 있다. 중국에서의 인지도가 가장 높은 호텔 중 하나다.
제주 데이즈 클라우드 호텔은 전 세계에 2000여 개의 호텔 체인을 두고 있으며 항공사와 국내외 여행사· 윈덤 호텔그룹과 연계된 예약시스템으로 운영된다.
객실단가는 비지니스 호텔의 수준이면서도 전 객실 발코니(테라스)와 특등 1급 호텔에서도 찾기 어려운 2300평 규모의 야외 부대시설인 글램핑 시설을 갖춰 타 호텔에 비해 높은 가동률을 창출할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한 상태다.
제주도 내에 6대 핵심 개발프로젝트들 중 5개의 사업이 서귀포시에서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제주 데이즈 클라우드는 헬스케어 단지· 서귀포 관광미항· 제주혁신도시에서 도보 혹은 차량 5분 거리에 인접해 있어 개발 호재에 따른 시세차익까지 노려볼 수 있다.
모델하우스 분양 관계자는 “분양가격이 1억5천만원~1억9천만원대로 소액투자가 가능하며 50%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더불어 수분양자들에게 VIP 무기명 회원카드 발급, 무료숙박· 항공권 지급 등 높은 수익 이외에 다양한 부가 혜택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는 실정이고 바다조망을 가진 객실을 선점하려는 움직임이 치열하다. ”고 전했다.
현재 제주 데이즈 클라우드 호텔은 241객실을 선착순으로 분양하고 있다. 호텔운영은 윈덤AMC와 산하 HM이 맡는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문의가 가능하며, 객실청약과 방문예약도 가능하다.
분양문의: 02-569-0715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