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단지 실속형 타운하우스 엘가스마트홈 4차 사전예약

 

도심형 전원생활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스마트홈 용인동백지구의 새로운 주거공간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석성산 자락에 마당이 넓은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로 실속있는 설계 구조와 각 개인 구성원에 맞게 라이프설계 디자인까지 갖춘 '엘가스마트홈'은 2010년부터 타운하우스의 선두주자로 1,2,3차를 성공적으로 분양했다. 이번에 착공 들어간 엘가스마트홈 4차는 4세대만 우선 분양해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웰빙' 열풍을 타고 삶의 질을 중시하면서 층간 소음문제, 아이들의 피부질환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도심 속의 정원이 아닌 공기 좋은 자연과 도심의 편리성까지 갖춘 타운하우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라이프 스타일을 착안해 엘가는 블록형 단독주택이라 불리는 하우스빌리지 '엘가스마트홈 4차'를 선분양중이다. 하우스빌리지란 타운하우스와 단독주택의 장점을 살린 주택형태로 캐나다,일본 등의 선진국에선 매우 보편화된 주택형태다.

단독주택단지는 타운하우스보다 넓은 마당과 토지와 건물을 단독 소유할 수 있으면서 동시에 고급 전원주택 분위기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전원주택의 장점을 살린 주택으로 꼽히는 것이다. 거기에 교통과 주변편의시설까지 갖춘다면 전원과 도시의 장점까지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최적의 거주공간이 된다.

이러한 장점을 모두 갖춘 엘가스마트홈은 용인 동백지구에 위치해 초당 역 도보 5분, 서울권 버스노선을 통해서는 강남 역 40분대, 서울대 분당병원 10분대, 죽전 신세계 및 분당 롯데 백화점 20분대 내로 진입할 수 있으며 또, 용인~서울 고속도로 이용 시 양재역, 대치동, 개포동까지 30분대에 진입 가능한 교통우수성이 돋보인다.

또한 유럽형 예쁜고급전원주택의 특징을 살린 넓은 마당이 있어 아이들이 뛰놀고 가족들과 바베큐를 즐기는 등 꿈과 같은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일조권은 확보하면서 개인 프라이버시를 철저하게 보장해 준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용인 타운하우스 '엘가스마트홈'은 석성산 산책로 등 문화생활 환경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공동주택처럼 밀집해 사는 곳과 달리 고급 단독주택 형태의 전원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면서도 모든 유지·보수나 보안 등은 안정적으로 갖추고 있는 타운하우스처럼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가족공간, 부부공간, 자녀공간 등 세대 중심의 공간구성과 넓은 정원, 세대별 2대의 전용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와 함께 이중 단열처리와 시스템창호 및 도시가스 열 난방시설과 LED 등기구로 시공되어 관리비 절감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주민 커뮤니티와 개별 주택 CCTV 보안 시스템 등 단독형 최고급 타운하우스로써의 품격이 충분하다. 단지에서 10분내 거리에는 외곽 공원과 체육시설, 등산로와 생활 편의시설인 이마트와 병원 등이 갖춰져 있어 만족스러운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용인 타운하우스 엘가스마트홈 4차는 9월 11일 공사착공의 시작으로 12월 중순에 입주 예정이다. 분양 문의는 전화 (031-275-2300) 또는 홈페이지 (www.elga.co.kr)로 가능하다. 스포츠월드 비즈팀 biz@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