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숭실대학교 평생교육원(사진)은 1979년에 설립되어 36년의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30,500명의 졸업생을 IT산업 및 경상, 인문사회의 전문분야에 최대 인력을 배출하면서 지속적으로 우수교육기관으로 성장했다.
이 학교는 멀티미디어학과, 게임학과, 정보통신공학과, 모바일컨텐츠공학과, 컴퓨터공학과, 정보보안학과, 경영학과, 벤처창업학과, 회계세무학과, 행정공무원학과, 사회복지학과, 체육학과까지 총 12개 학과에서 수시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고등학교 졸업자(2015학년도 2월 졸업예정자) 및 동등학력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며, 수시모집 지원 6회 제한 횟수와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고교내신 성적과 상관없이 100% 지원한 학과 교수와 1:1 면접을 통해서 전형이 진행된다.
숭실대학교 평생교육원(구 숭실대 전산원)의 입학관리처 담당자는 “숭실대학교 평생교육원의 경우 2년~2년6개월이라는 기간내에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4년제 숭실대학교 총장 명의로 학위를 수여받을 수 있다. 이후 학사 편입과 대학원 진학이 가능하다”며 “특히 지방에 사는 학생들의 경우 숭실대학교 레지던스홀(기숙사)에 입사하여 생활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숭실대학교 평생교육원 수시모집 관련 문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류근원 기자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