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박수홍 "김수용, 임재범에 구질구질 해명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박수홍이 김수용과 임재범의 살벌했던 싸움 현장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는 KBS 7기 개그맨 박수홍, 남희석, 최승경, 김수용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수홍은 김수용과 임재범의 긴박했던 싸움을 묘사하다가 눈 싸움을 했다고 말했다. 박수홍은 “말이 새나가는 순간 싸움이 시작되니 김수용 씨가 복화술로 ‘오늘 관 짜라’고 했다. 그런데 임재범 씨가 다가오더니 ‘(눈) 깔아’라고 하더라. 이에 김수용이 반발하니, 피우고 있던 담배를 자신의 몸에 지졌다”고 말한 것.

이에 박수홍은 “저도 그 모습에 숨이 멎을 뻔 했다. 이때서야 김수용도 ‘사람을 잘 못 본거 같네요. 죄송했습니다. 제가 여의도 출신이거든요. 비슷하신 분이 계셔서’라며 구질구질한 해명을 시작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박수홍 김수용 임재범 싸움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박수홍 김수용 임재범 싸움, 호랑이 어흥” “‘해피투게더’ 박수홍 김수용 임재범 싸움, 진짜 맞을 수도” “‘해피투게더’ 박수홍 김수용 임재범 싸움,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KBS 2TV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