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토익 100점 올리는 비법, 종로 파고다어학원 적중 특강

파고다어학원(대표이사 박경실)이 제271회차 정기 토익시험 하루 전인 6월 28일 토요일 ‘토익 D-1 적중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익특강은 종로, 강남학원 등 7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파고다어학원 토익 수강생 등을 포함한 토익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모든 수험생들이 참여할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의 ‘토익 D-1 적중특강’은 지난해 5월부터 진행된 특강으로, 지난 10월 진행한 특강에서 Part5 적중률 85%를 기록한 바 있다. RC남수연, LC김유나, RC라수진, LC켈리 정 등 파고다 토익 스타 강사들이 직접 토익 시험에 나올법한 문제들을 엄선했으며 토익 예상문제 풀이, 시험 노하우 등 수준 높은 토익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온라인으로도 생중계 된다. 파고다어학원과 파고다스타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모바일 웹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생중계는 파고다의 고화질 영상장비와 음향시설로 실제 특강에서 듣는 것과 같은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생중계를 놓쳤더라도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내 파고다TV ‘토익 D-1 적중특강’에서 언제든지 다시보기할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 커뮤니케이션센터 박성완 센터장은 “파고다어학원의 토익 D-1 적중 특강이 토익수험생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매번 조기 마감되고 있다”며 “파고다어학원의 대표 토익 강사들이 단 하루만 들어도 100점이 상승하는 비법을 공개해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현장 특강은 파고다어학원 강남, 종로, 신촌, 부평, 부산서면, 부산대, 부산대연 7개 지점 학원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생중계 및 다시보기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내 파고다TV와 파고다스타 홈페이지(www.pagodastar.com)에서 시청 가능하다.

한편, 특강 참가 신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 특강 신청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하면 가능하며 온, 오프라인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