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의 삶의 가치가 높아지면서 숙박의 형태도 변하고 있다. 저렴한 곳이 아닌 고급스러운 편의시설을 갖춘 이른 바 ‘특급’ 숙박장소를 선호하고 있는 모습이다. 하룻밤 묵어가는 개념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특별하게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현대인들의 니즈가 반영된 결과다.
또한 웰빙, 힐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곳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졌다. 강원도에 있는 고급 펜션들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대해 ‘까사델아야’ 관계자는 “삶의 가치가 높아지고, 여행을 통해 힐링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고급 부띠크 펜션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러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많은 펜션들이 인테리어부터 익스테리어까지 크게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강원도 속초에 위치해 있는 부띠크 빌라 ‘까사델아야’는 현대인들의 고급스러운 니즈를 만족시키는 대표적인 부띠크 디자인 펜션이다. 고급스러운 특급호텔을 구현하고 있는 것이 특징. 실제로 ‘까사델아야’는 서울 특급호텔의 유명 호텔리어가 선택한 부띠끄 빌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전문가에게 인정받을 만큼 인테리어· 편의시설· 서비스· 위생 등 모든 부분을 크게 만족시키고, 한적한 바닷가에서 고급스러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는 게 ‘까사델아야’ 측의 설명이다.
고성펜션 ‘까사델아야’는 부띠크 빌라라는 타이틀에 잘 맞게 모던 내추럴 컨셉에 감성적인 디자인을 반영, 6개의 객실을 각기 다른 테마의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연출하고 있다. 물론, 어떤 객실을 선택해도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청간바다가 보이는 객실 풍경은 보고만 있어도 힐링의 시간을 제공한다.
작은 부분까지 하나하나 신경을 썼다는 것 역시 ‘까사델아야’의 인기비결이다. 천연성분의 비누부터 디퓨저, 모기퇴치제, 리넨워터, 입욕제 등을 전부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직접 수제로 만들어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환경친화적인 그린호텔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고품질 사운드와 세련된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퓨어어쿠스틱 홈씨어터를 설치해 품격 높은 공간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특급호텔 라운지 및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퀄리티 높은 요리들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입안에서 살살 녹는 한우1++ 채끝과 티본 등 바비큐메뉴는 물론, ‘까사델아야’에서만 볼 수 있는 수제 생크림 롤케이크는 유명 롤케이크전문점 못지 않은 맛과 품질을 자랑한다. 실제로 이러한 고급요리 때문에 단골을 자처하는 고객들도 많다.
한편 ‘까사델아야’는 KBS 파일럿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에서 촬영장소로 나왔다. 차기대(최다니엘)와 최새롬(김지원), 정진국(임시완)과 주연애(보아) 두 커플이 강원도 속초를 커플여행을 떠나 머무는 곳이 바로 ‘까사델아야’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우리나라에도 이런 펜션이 있나?”· “너무 고급스럽네”· “이벤트 하기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