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남이섬 스파펜션에서 겨울 끝자락 추억 만들기

강원도펜션 ‘노이슈반펜션’, 겨울 추억 만들기 좋은 펜션으로 인기몰이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는 계절 별로 꼭 해야 할 것들이 몇 가지 있다. 겨울에는 하얀 설원을 질주 할 수 있는 스키장을 가야하고, 각 지역에서 열리는 겨울축제를 가 봐야 한다. 또한 겨울낭만을 느낄 수 있는 펜션여행도 필수다.

참고로 겨울 펜션여행을 떠나면 이 모든 것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노이슈반펜션’을 방문하면 인근 스키장을 방문할 수도 있고, 강원도 겨울축제를 방문하기도 쉽다. 겨울철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것도 눈길을 끈다.

춘천스파펜션 ‘노이슈반펜션’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알려진 노이슈반슈타인 성을 모토로 탄생했다. 그 만큼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의 분위기를 자랑한다.

또한 내부시설도 고급스럽다. 객실에 히노키탕과 월풀·스파 등을 설치, 일상의 피곤함을 풀어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자연과 가까이에서 할 수 있는 히노키탕에서는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월풀&스파는 프라이빗을 강조한 만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히노키탕과 같이 창가로 빼곡한 숲을 바라보며 피로를 풀어낼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입욕제로 향기 가득한 거품목욕은 특히 여성들이 좋아한다. 

또한 특별한 카페가 운영되고 있어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펜션 내에 있는 카페라기보다는 호텔라운지의 느낌이 강하다. 그 만큼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이다. 카페는 ‘노이슈반펜션’을 방문한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 중 하나다.

인근에 강촌 엘리시안 스키장 및 명소들이 많아 지루할 틈이 없다. 특히 겨울의 낭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춘천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볼거리가 많다. 숙박한 고객들에게는 스키장 장비 및 리프트를 최대 59%할인· 사륜바이크 40%할인· 제이드가든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강촌스파펜션 ‘노이슈반펜션’ 관계자는 “겨울을 충분히 즐기지 못했다면, 다양한 테마를 즐길 수 있는 ‘노이슈반펜션’ 여행을 떠나는 것이 좋다”며,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서비스 부분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춘천펜션 ‘노이슈반펜션’은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강촌리 170번지에 위치해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