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따뜻한 색, 블루' 메인만큼 강렬하고 감각적인 B컷 포스터 '화제'

2013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에 빛나는 위대한 러브스토리 ‘가장 따뜻한 색, 블루’가 강렬한 매력으로 눈을 사로잡는 B컷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B컷 포스터는 총 두 장으로 영화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게 하는 감각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델과 엠마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서로를 지긋이 바라보는 비주얼의 B컷 포스터는 첫 눈에 강한 이끌림을 느끼며 서로에게 빠져들게 된 두 소녀의 사랑을 몽환적인 아름다움으로 그려내고 있다. 설레면서도 열정적인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아델과 엠마의 모습은 단 한 컷만으로도 캐릭터들의 극적인 감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 사상 이례적으로 배우 공동 수상을 이끌어낸 두 배우의 연기력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공개된 또 다른 B컷 포스터는 인상적인 '아델'의 모습으로 영화의 아름다운 영상미를 예고하고 있다. 푸른 물속에 잠겨 고개를 젖힌 채 눈을 감고 햇볕을 느끼는 아델의 모습은 ‘소녀, 사랑에 물들다’라는 카피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 잡는다. 파란 머리의 소녀 엠마를 만나 처음으로 강렬한 감정을 느끼고 이전에는 알지 못했던 격정적인 사랑과 새로운 삶에 물들어가는 아델을 형상화한 듯한 이 B컷 포스터는 푸른 색감과 아델의 감각적인 표정이 어우러져 관객들의 눈길은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영화 ‘가장 따뜻한 색, 블루’에 대한 기대를 배가시키고 있다.

칸 국제영화제에서 이례적으로 감독과 배우가 함께 황금종려상을 수상하며 전세계의 주목을 받았고, ‘사이트 & 사운드’, ‘카이에 뒤 시네마’를 비롯 유수의 해외 주요매체가 선정한 2013년 최고의 영화 TOP 10의 상위권 랭크를 이어가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대작 ‘가장 따뜻한 색, 블루’는 2014년 1월16일 무삭제 개봉으로 관객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