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 스페셜 ‘그렇고 그런 사이’ 송하윤 청순 3단 콤보 공개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송하윤의 ‘청순 3단 콤보’가 공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KBS 드라마 스페셜 ‘그렇고 그런 사이’에서 주인공을 맡고 있는 송하윤의 현장 스틸 컷 속 청순미모와 최강 동안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JYP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jypnation)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송하윤은 수수한 옷차림에 턱을 괸 채 토끼 같이 반짝이는 눈망울로 골똘히 생각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고, 긴 생머리를 한쪽으로 넘긴 채 화분 속 꽃을 보는 모습으로 최강 동안 미녀의 자태를 자랑하기도 했다. 또한, 밤 중 창틀에 기대어 마치 로미오를 기다리는 줄리엣 같은 청초한 사랑스러움을 보이며 남심을 사로 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송하윤 최강 절대 동안인 듯!”, “송블리 송하윤 러블리한 동안이 넘 부러움!”, “반짝이는 토끼 눈망울 너무 예쁘다~”, “청순여신 송하윤 짱”, “방부제 미모가 따로 없군!” 등 다양한 반응이다.

한편, 송하윤이 출연하는 KBS 드라마 스페셜 가을 멜로 특집 ‘그렇고 그런 사이’는 16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