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케이윌, 아이유, EXO(카이, 레이)가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는 최근 컴백한 아이유에게 “숙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데 어떤 노력을 했냐”며 질문을 던졌고, 아이유는 예상 밖의 엉뚱한 답변으로 스튜디오를 웃음 짓게 했다. MC는 아이유에게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불러 화제가 된 ‘잊혀진 계절’을 불러 달라 요청했고, 아이유는 현장에서 무반주로 노래를 불러 박수갈채를 받았다. 함께 출연한 케이윌도 가을에 잘 어울리는 발라드를 불러 환호를 받았고, EXO 카이와 레이도 ‘으르렁’과 스페셜 댄스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이를 깜짝 놀라게 했다.
MC 이영자는 EXO 카이를 가리키며 “누나들한테 요즘 인기가 많은데, 춤 출 때 표정을 보여 달라”며 요청했다. 이에 카이는 “직접 춤을 춰 드릴게요”라고 말한 뒤, 이영자를 앞에 두고 다시 한번 으르렁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이영자는 카이에 이끌리듯 다가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 새로운 1승을 차지해 화제가 된 ‘난 이제 더 이상 소녀가 아니에요’ 사연이 2연승에 도전한다.
누나들의 마음을 빼앗은 EXO 카이의 댄스는 14일 밤 11시15분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한준호, 사진 김두홍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