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0시 버스커버스커는 2집 정규 앨범을 발표하며 종합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버스커버스커 2집에는 타이틀 곡 '처음엔 사랑이란게'와 '가을밤' '잘할 걸' '밤' 등 보컬 장범준이 작사 작곡한 9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처음엔 사랑이란게' '가을밤' 등은 팬들의 기대 속에 화제를 낳고 있어 지난 앨범 타이틀 곡인 '벚꽃 엔딩'의 인기를 이을 전망.
아련함이 묻어나는 가사와 장범준 특유의 호소력은 헤어진 남녀의 마음을 애달프게 감싸안는다.
이어 버스커버스커는 2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갖는다. 다음달 3일 부산 벡스코를 시작으로 대구 엑스코를 순회한다. 서울은 11월 1일부터 양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버스커버스커 2집 '잘할 걸' '가을밤' '처음엔 사랑이란게' 등 신곡을 접한 누리꾼들은 "버스커버스커 2집 대박이다" "버스커버스커 잘할걸 들으니 밤에 잠이 솔솔 온다" "버스커버스커 가을밤 들어 봐 벚꽃 엔딩이 봄이라면 이 노래는 가을 곡이다" "버스커버스커 밤 지금 듣기 딱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