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제국의 아이들이 드디어 가요계로 돌아왔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그 동안 부상 때문에 함께 활동을 못해왔던 리더 문준영이 2년5개월만에 합류하며 완벽한 9인 체제를 완성하게 된 것. 제국의아이들이 이번에 공개한 타이틀곡 ‘바람의 유령’은 히트곡 메이커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보컬과 세련된 퍼포먼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11일 ‘인기가요’의 컴백무대에서 제국의 아이들은 타이틀 곡 ‘바람의 유령’은 물론, 특별히 준비한 라이브 무대 ‘Step by Step’으로 오프닝을 장식할 예정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다.
배우로 완벽 변신한 임시완은 물론, 광희, 동준에 이어서 예능계의 핫이슈로 떠오른 박형식까지.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제국의 아이들은 최근 연이어 컴백을 하고 있는 수 많은 대형 가수들을 제치고 ‘인기가요’의 오프닝 무대까지 접수하며 2013년의 확실한 대세임을 입증한 셈이다.
한편, ‘인기가요’의 오프닝 무대는 이효리, 브라운아이드걸스, SHINee, INFINITE, 포미닛, 케이윌, 2AM, 엠블랙, SISTAR19 등 메인급 가수들이 꾸며오고 있다. 11일 오후 3시30분 방송.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